우유니 디자이너가 기획한 [경기 남부인의 모임 : 우리는 좋은 감정을 갖고 서로 알아가는 단계..] 소모임

2021. 3. 17. 10:21소모임

김은영님의 제안으로, 경기 남부인이 모여 맛있는 식사를 곁들이며 눈빛 교환/자기 어필/탐색하는 시간을 갖기로 하였습니다. 명함을 교환하고 각자 무슨 일을 어떻게 해왔나 어떤 고민이 있나 함께 소개하고 나누어보아요!

 

 

주최 및 기획

우유니

 

후기

네시간 반동안 이야기꽃을 피운 경기남부인의 모임!
소수다보니까 어떤 일들을 어떻게 해왔는지 서로 깊이 공유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 재밌고 좋았어요!! 서울이 아닌 가까운 곳에서 만나서 더 좋았구요. 선물(작업물)도 주고받구 사랑이 가득했습니다 ^^ 각자 속한 업계와 일하는 방식에 대한 이야기, 사이드 프로젝트에 대한 이야기(다들 준비하고 있는 거 올해안에는 꼭 릴리즈하시기를^.^), 그리고 재테크(부동산/주식)까지…! 스펙트럼 넓은 이야기로 시간 가는 줄도 몰랐네요. 다들 작업이 너무 멋있고 대단해요…!!!! 마지막엔 언제나 그렇듯 PR과 자기자랑을 잘하자!라는 다짐을 얻고 헤어졌습니다. 또 만나요~!

 

4명이라 개인 작업에 대한 디테일한 설명과 질문을 할 수 있는 시간이었고 북디자인 그래픽 영상 음악(!!)등 여러분야를 총망라한 작업들을 보며 전시회 다녀온 기분이예요. 우유니님은 봄알람과 프리랜서일을 하신다고 알고 있었지만 디테일하게는 몰랐는데 사진,영상,음악,일러스트,그래픽을 모두 잘하시는 르네상스형 분이셨구나 감탄했구요(어떻게 이런일이 가능하신지ㅋㅋ) 김은영 님은 수줍게 말씀해주셨지만 북디자인과 드로잉을 쓱쓱 넘기면서 보여주셨는데 스크롤이 계속 내려가더라구요. 오랜기간 디자이너로서 작업하신 결과물이 쌓여있는 걸 보는게 즐거웠습니다.

 

fdsc 첫 소모임이어서 긴장되는 마음과 설레는 마음을 안고 갔는데 너무너무 재밌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소규모 모임이다 보니 더 깊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좋았습니다. 지금까지 진행했던 각자의 작업 이야기와 준비하고 계신 프로젝트들 그리고 도은님이 공유해주신 제태크 정보들까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너무 재미있게 들었습니다. 너무 멋진 분들과 함께해서 행복했습니다! 즐거운 소모임 열어주셔서 감사해요!

 

생각지도 못한 선물같은 시간이 되었어요! 이와중에 책과 달력 등 현실 선물까지 받게 되어, 참 고마웠습니다! 다음 모임엔 저도! 서로 각자의 작업을 긴 시간을 들여 나누어주시고, 작업 속에 녹여진 자신의 깊은 의도를 이야기하고, 또 그걸 알아채주는 서로가 서로에게 전하는 은근하지만 흥분된 눈빛도 너무 좋았고, 제가 디자인해온 작업물들에 대해 이야기를 하다가 마주치는 눈빛 눈빛들이 너무 따뜻하고 호의롭다고 해야할까요? 따뜻하고 좋은 자극을 많이 받은 모임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