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영화 디자이너가 기획한 [FDSC 디지털 디자이너를 찾아서] 소모임

2021. 8. 25. 11:46소모임

a.k.a 테헤란로 테크업계 디자이너 어떤 제품을 만들고 계신지 듣고 싶어요. 업에 대한 기쁨과 슬픔도 궁금하구요. 일과 커리어에 대한 고민이 있다면 조금이라도 같이 나눠봅시다.

 

대상

프로덕트 디자이너와 테크업계 디자이너 분들

 

기획

강영화

 

후기

디자인부터 매니징, 기술적인 얘기까지 다양한 얘기를 들을 수 있어서 넘 재밌었어요! 다른 사람 일하는 걸 들으니 제 일을 더 잘하고 싶어진 마법
디지털 디자이너 모임 너무 즐거웠어요. UXUI에 발 한 짝 정도만 걸치고 있는 지라 참여하는 게 떨리기도 했는데요 막상 와서 회사 이야기도 하고 다른 분들 이야기 들으니 에너지가 팡팡 솟습니다!! 몇 달째 야근하다가 오늘도 일 못 끝내고 와서 마음이 무거웠는데 좋은 기운 얻고 가벼운 마음으로 돌아가요. 분야별 소모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공감대 형성+꿀팁 공유+임파워링 그리고 훌륭한 디자이너를 알아가는 것 까지 아주 얻어가는 것이 많았습니다. 
신기한게 8명이 비슷한 업계에 계심에도 불구하고! 너무나도 다른 업무를 하셨다는 사실,,,!! 각자의 업무에서 겪었던 동기부여 모먼트를 공유해주셨을 때 함께 기뻐하고 모두가 공감했었는데, 그때 진짜 소모임을 열길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정말 여러모로 넘나 알찬 모임이었습니다. 비슷한 업계이지만 다 다른 멋진 일을 하고 계셔서 어떤 일을 하시는지 듣는 것도 너무 재미있었구요. + 하시는 일은 다 다르지만 다들 엄청난 오너쉽을 가지고 열정적으로 일하시고 계신 모습에 너무 감동과 자극을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