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희 디자이너의 '아이돌 그룹 로고 분류해보기'
2021. 3. 22. 10:25ㆍFDSC.txt/아티클
K-POP, 그러니까 코리안-팝이라고 퉁쳐 부르지만 사실 이 장르의 내부는 더 세밀하고 세심하다. K-POP의 대부분을 구성하는 아이돌 그룹은 그 어마어마한 그룹의 숫자만큼 컨셉도 다양하기 때문이다. 이렇게 사람을 모아놓고 그룹으로 묶어 상품으로 만들고 거기에 컨셉을 부여할때 수반되는 디자인적 과제는 아마도 브랜딩이다.
김한희 디자이너님의 글 <아이돌 그룹 로고 분류해보기>을 소개합니다. 아이돌의 정체성을 표현하는 방법으로 떠오른 그룹 로고 총집합! 다채로운 이미지와 깔끔하게 분류한 아이돌 그룹 로고를 쉽고 재밌게 이야기합니다. 좋아하는 아이돌이 있다면, 요즘따라 아이돌에 눈길이 간다면 어쩌면 로고때문일지도!